- 제 1조 목적
- 본 약관은 노무법인 인본(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하이멤버스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으로써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명확하게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조 용어의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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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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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이멤버스 서비스 :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비용견적산정 프로그램 사용 및 임금
항목 설계, 사회보험관리, 급여payroll, 급여이체, 퇴직정산, 근로계약서 작성 및 검토, 증명서 및 문서작성 대행, 취업규칙 작성 및 검토, 정부지원금 신청 대행, 연말정산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 2. 이용자: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 3. 아이디(ID): 이용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문자 및 숫자, 기호의 조합을 말합니다.
- 4. 비밀번호: 아이디(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5. 결제대행업체: 이용자의 결제정보를 바탕으로 결제기관의 승인 처리를 대행하는 기관으로서 이용자의 각 결제수단에 대한 결제승인과 회사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정산을 대행하는 기관을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위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관련 법령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습에 따릅니다.
-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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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화면 (이하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본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사항의 변경 또는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지하고 이용자가 사전에 등록한 전화, 메일, 문자메시지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 4. 회사가 본 제 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5.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정약관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이용자에 대해서는 기존 약관을 적용하되,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6.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여 이용계약 종료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채권 또는 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일 까지로 규정합니다.
- 제 4조 약관 외 준칙
-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다릅니다.
-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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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에 따라 회사와 별도의 계약을 함으로써 성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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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해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서비스 이용 승낙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서비스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이용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 만 14세 미만의 신청자인 경우
- • 이용자가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 기타 회사가 관련 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이용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하거나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4.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허위 사실이 없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에 따라 필요한 경우 이용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별도 계약을 체결한 경우, 해당 별도 계약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제 6조 개인정보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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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서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 제 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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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2.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 8조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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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용자(관리자, 구성원 포함)의 고의 또는 관리소홀 등의 과실로 인하여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제3자의 도용, 부정사용 등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하며, 회사에 제3자 도용, 부정사용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이용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또는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활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제 9조 이용자의 정보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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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관리자 페이지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이용자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는 회사의 별도 승낙이 없는 한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제 10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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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등록한 전화,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 기타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정보를 허위로 제출 또는 등록하거나, 변경된 정보를 수정 또는 회사에 고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사전에 제출 또는 등록한 정보로 발송한 때에 이용자에게 도달한 것으로 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 11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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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 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는 이용자에게 게시판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하여 지체 사유를 안내하고 처리과정 및 처리결과를 전달합니다.
- 제 12조 이용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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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 요금을 지정된 일자를 준수하여 납입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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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서비스 내용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 타인의 정보나 명의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 회사의 동의 없이 본 약관의 목적 범위를 벗어나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3.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로 제공하는 등 기타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4. 이용자는 허용되지 않은 침입자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 운영과 관련한 정기적인 백신프로그램 등의 보안 업데이트를 하여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보안 사고, 손해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메일 내용 등의 각종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상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6. 이용자는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 13조 불만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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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전화, 이메일 또는 서비스 화면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이용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하여야 합니다.
- 제 14조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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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회사가 사전에 통지한 바에 따릅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와 외부 결제대행업체의 결제시스템을 연결해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할 수 있도록 결제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대행 업체의 시스템 장애 등 회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면책됩니다.
- 제 15조 서비스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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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회사의 정책상,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제10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제 16조 서비스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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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기간은 이용자와 체결한 계약서에 따릅니다.
- 제 17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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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제 10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 제 18조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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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할 서비스 이용요금 및 납부 방법은 홈페이지에 게재한 바에 따릅니다.
- • 일반결제를 선택할 경우 총 서비스 이용 비용이 1회 결제됩니다.
- • 월 정기결제를 선택할 경우 결제일부터 12개월 동안 월별로 과금이 됩니다. 1년이 도래하기 60일 전까지 이용자가 아무런 통지를 하지 않을 경우 1년 단위로 갱신이 이루어집니다.
- • 서비스 이용요금은 선불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 2.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일은 계약서 작성 익일(휴일인 경우 휴일 이후 첫번째 도래하는 영업일, 이하 '과금일') 입니다. 매월 과금일에는 등록해놓은 신용 또는 체크카드로 이용 금액이 정기 결제됩니다. 단, 이용계약에서 별도 과금 기준일을 정한 경우 해당 내용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3. 서비스 이용 도중 요금 과금 기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와 이용자가 별도 협의하며, 협의는 전화, 이메일, 서비스화면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진행합니다.
- 4. 회사는 판매 촉진, 이용자 유치 등의 목적을 위해 회사의 정책에 따라 가격 할인, 이용기간 연장 등 프로모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 내용이 회사의 프로모션 제공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프로모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5.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별도 약정이 있는 경우, 당해 약정 내용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제 19조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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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 • 신용카드 일반 결제 방식
- •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 방식 (1개월 단위)
-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 시 회사가 정하는 범위 내에서 결제수단과 결제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직접적으로 전자결제대행 결제방식을 제공하지 아니하므로, 전자결제대행 방식과 관련하여 회사는 면책됩니다.
- 3.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 방식이란, 일정 기간마다 이용자가 사전에 승인한 신용카드로 서비스 이용요금을 자동으로 결제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이용자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자동 이체 결제 방식의 철회 의사를 밝히지 않는 한 자동으로 이용계약이 갱신되고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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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요금을 결제함에 있어 다음에 기재한 사유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합니다.
- • 이용자 본인 외에 결제수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 • 이용자는 결제수단의 비밀번호, 인증서 등의 유출로 인한 부정사용 또는 위변조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특히 이용자는 신용카드의 미서명, 관리 소홀, 무단 대여나 양도 또는 담보제공으로 인한 부정사용, 불법 현금대출, 위변조 사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 5.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요금을 미납하는 등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한 경우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면책됩니다.
- 6. 회사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결제 방식, 결제 수단을 추가, 삭제, 변경할 수 있으며, 사전에 그 사유와 적용일자를 공지합니다.
- 제 20조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이의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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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자는 청구된 서비스 이용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로 과오납이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기간에 관계없이 청구된 서비스 이용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제1항의 이의 신청 접수 후 2주 이내에 해당 이의신청을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여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3.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제 2항에서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 지정된 처리 기한을 명시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제 21조 불법 면탈 이용요금의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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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자가 불법으로 서비스 이용요금 등을 면탈할 경우에는 면탈한 금액의 10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합니다.
- 2. 회사는 2개월 이상 서비스 이용요금이 연체될 경우 최고절차 없이 신용정보사에 위임하여 채권추심을 진행할 수 있으며, 회사가 신용정보사에 지급해야 하는 모든 추심비용은 이요자가 부담한다.
- 제 22조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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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서비스 이용기간 중 서비스 이용이 월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에도 잔여금액을 별도 환불하지 않습니다.
- 2. 이용자가 신용카드 결제 후 결제를 취소하는 경우 환급 금액, 환급 방법과 환급일은 해당 신용카드 정책에 따르며, 회사는 결제취소에 필요한 조치를 하는 것 외에 환급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의 결제 취소가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 23조 계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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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 하고자 할 때 본인이 직접 전화, 이메일, 서비스 화면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전 1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계약서에 의거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단, 별도의 채권, 채무 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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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사후 통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자가 제 12조 ‘이용자의 의무’를 포함한 본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은 경우
- •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 • 회사의 이용 요금 등의 납입청구에 대하여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체납할 경우
- 제 24조 서비스 등의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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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자는 하이멤버스 서비스를 무단 복제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외부에 유출할 수 없습니다.
- 2. 이용자는 이용계약 도중 또는 종료 후 라고 하더라도 하이멤버스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작/판매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를 통한 우회적 제작/판매행위도 이용자 본인의 행위로 간주합니다.
- 3. 이용자는 전 1항 또는 2항을 위반할 경우, 민.형사상의 모든 법적 책임을 부담합니다.
- 제 25조 데이터의 보존 및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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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비스 이용기간 만료,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종료한 경우 회사는 구성원의 정보를 비롯한 모든 데이터를 즉시 파기합니다. 단, 다음 정보들은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일정 기간 동안 보존하며, 해당 개인정보 또는 개인정보 파일을 다른 개인정보와 분리하여서 저장, 관리하고 보존기간 경과 후 파기 합니다.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개인정보 파기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 26조 게시물의 저작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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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서비스 자체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회사에게 귀속됩니다.
-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게재된 데이터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제 27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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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로 이용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2. 이용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3.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4. 손해 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이메일, 전화 등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 5. 회사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 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이 청구된 이용자는 회사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제 28조 면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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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 천재 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메일 또는 데이터가 유출되거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 • 회사의 고의 및 과실이 없는 경우
- 2.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 부가적, 영업적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9조 분쟁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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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 상의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 관할로 합니다.